파산핑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 9월부터 캐치!티니핑의 시즌4 새콤달콤 캐치!티니핑이 시작을 했는데요. 9월 완구 판매 시작부터는 품절대란... 역시 파산핑의 위력은 어마어마 한거같아요.🤣 저희 집도 애니메이션이 방송을 시작해서 그런지 딸랑구가 매일같이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선물을 해준다는 말에 바로 샤샤핑과 말랑핑을 오더합니다.ㅎㅎ 저는 포실핑이 귀엽던데.. 역시 뜻대로 되지않는 딸랑구에요.ㅎㅎ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지난 시즌은 자물쇠였는데, 이번시즌은 디저트티니핑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어 컵케이크 같은 집이있네요.ㅎㅎ 컵케이크 위에 장식이 되는 이번 시즌 티니핑들이네요.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구성품

말랑핑 구성품은 이래요. 컵케이크, 컵케이크 뚜껑, 말랑핑, 그리고 말랑핑QR코드와 돈, 카드...ㅎㅎ 지난시즌에 다른완구 제품 광고를 위한 티니핑 병원 건강검진표나 티니핑 마법의성 초대권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아요.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컵케이크 안에 쏙 담을수 있어요. 투명한 머리가 젤리같아서 참 귀엽더라구요. 근데 저 손에 든 탱탱볼 왠지 잘 부러질거 같아 불안해요..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컵케익

티니핑을 안에 넣고 컵케이크 안뚜껑을 덮습니다.ㅎ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그리고 컵케이크 뚜껑을 닫는 이런2중 구조로 되어있어요.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QR코드

이번에도 QR코드가 있어요. 이번 새콤달콤 티니핑의 캐치도구는 슈가베리팩트인데요. 슈가베리팩트에 QR코드를 찍으면 영상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최고의 상술은 이 QR코드 21가지를 모두 찍으면 시크릿 영상이 있다고 하네요.ㅎㅎ다행히 슈가베리팩트는 아직 완구가 출시가 안된거 같아요. ㅎㅎ

 

긍정의 티니핑 샤샤핑!

다음은 새콤달콤 캐치!티니핑중 로열티니핑인 긍정의 티니핑 샤샤핑입니다.

긍정의 티니핑 샤샤핑 구성품

샤샤핑은 말랑핑과 달리 샤베트 3가지가 있어요. 가성비로는 말랑핑 보다 좋네요.ㅎㅎ

긍정의 티니핑 샤샤핑

샤샤핑 머리에 꼬깔을 떼서 샤베트들로 아이스크림 콘을 만들수 있어요ㅎ 같은 로열티니핑인 말랑핑 보다는 기믹이 좀더 다양하네요.ㅎ 아 저 샤베트들도 하나씩 떨어지게 되더라구요.ㅎ 근데 여러번 하면 엄청 헐거워 질거 같아요;;ㅠ

 

마무리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긍정의 티니핑 샤샤핑

하나에 12900원씩 판매를 하는데, 이전 시즌보다 조금 가격이 올랐어요.ㅠ 게다가 이번 시즌은 총 21가지라고 하니.. 물론 다 사진 않겠지만 얼마나 다양한 티니핑들이 또 우리집으로 들어올지...걱정과 기대가 한번에 됩니다.ㅎㅎ 그래도 아이가 놀고 있는거 보면 참 귀여워요.ㅎ

재미의 티니핑 말랑핑 긍정의 티니핑 샤샤핑 컵케익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레전드 티니핑 새콤핑 달콤핑 리뷰

요즘 여자 아이들사이에 '캐치!티니핑'의 시즌4 '새콤달콤 캐치!티니핑'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티니핑들도 귀엽기도하고 스토리도 나름 재미있는거 같습니다.ㅎ 시즌3 '알쏭달쏭 캐치!티니핑'에

skypresso.tistory.com